여러 가지 이유로 노트북을 들고 다니며 일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. 노트북으로 집에서 일을 하다 보면 집이 편안한 공간이다 보니 졸리면 잠을 자게 되고 주위가 산만해지고 시간관리도 잘 안됩니다. 일단 노트북을 들고 커피숍을 찾아보기로 하였습니다. 일하기 좋은 곳을 찾아다니는데 그렇게 많은 커피숍 중에서 마음에 드는 곳을 찾기는 정말 어렵습니다. 

주말에 노트북을 들고 노원역 주변을 다 돌아다녔는데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너무 시끄럽고 노트북으로 일할 분위기가 갖춰진 곳을 찾기 너무 어려웠습니다. 오늘은 노원구청을 지나가다 투썸 플레이스를 지나다 한번 드러나 가보자 하고 들어 갔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. 그동안은 왜 내 눈에 안 보였는지 앞으로 노트북 들고 다닐 땐 여기를 자주 이용할 것 같습니다. 

 

 

영업시간 : 월요일~금요일 07:00~23:00 / 토요일~일요일 08:00~23:00

입구에 들어서면 영업시간이 적혀있습니다. 

투썸플레이스 커피숍 입구
투썸플레이스 커피숍

 

 

생각보다 가격이 많이 비싸지 않아 보였어요. 보통은 카페라떼를 5,800원에 마셨는데 투썸은 5,000원이네요. 늘 먹던 가격 보다 저렴하여 일단 마음에 들었습니다. 키오스크를 이용하지 않고 직접 주문을 받아 직원이 많아보였습니다. 

투썸플레이스 커피숍 메뉴판
투썸플레이스 커피숍 메뉴

 

제일 마음이 들었던 부분이 바로 이 부분인데요. 2층으로 올라가면 자리도 편하고 노트북 전원을 연결할 선이 많았습니다. 노트북으로 일하다 보면 자리가 편해야 하는데 디지털 유목민이라면 여기를 추천합니다. 그리고 또 한 가지 2층이라  창이 넓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. 정신건강에도 좋을 듯...

 

 

투썸플레이스 커피숍 실내
투썸플레이스 커피숍 실내

와이파이는 3개 아이디를 사용할 수 있어서 선택폭이 넓습니다.   

투썸플레이스 커피숍 화장실입구와 와이파이
투썸플레이스 커피숍 화장실

가장 마음에 든 부분은 뻥 뚫린 창 / 와이파이 연결 / 넓은 장소 / 편한 자리  등 등  이렇습니다. 디지털 유목민이신 분들 참고하였으면 좋겠습니다. 

 

 

+ Recent posts